본문 바로가기
인물 정보

트바로티 김호중!! 그에 대해 알아보자

by 뱀찬 2021. 7. 22.
반응형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으로 나오는 '이장호'의 모티브가 된 인물인 김호중은 현재 대한민국의 현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이다. 현재 여러 논란이 있어 그에 대한 여론이나 이미지가 어수선하기도 하다. 오늘은 외모는 남자답지만 사실은 귀여운 면이 많아 반전 매력을 갖고 있는 가수 김호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김호중은 경주 김씨로써 1991년 10월 2일 출생 현재 29세이다. 

 

2. 신체적 스펙은 키 173cm에 몸무게 86kg이며, 혈액형은 A형이다. 

 

3. 외모적 특징으로는 살이 찔 수록 나이가 들어 보이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이 미스터트롯 예심에서 봤을 땐 중년인 줄 알았는데, 미스터트롯이 계속 진행되면서 점점 살이 빠져 그제서야 91년생인 자기 나이로 보이기 시작했다고 한다. 

 

 

4. 미스터트롯에 같은 참가자였던 정동원은 첫인상으로만 호칭을 정하였었는데, 김호중과 동갑인 임영웅은 형, 김호중은 삼촌이라고 불렀다. 나중에서야 동갑인 것을 알게 되었지만 이미 되돌리기엔 늦었다고 한다....

 

5. 성격은 외강내유형 성격이라 한다. 외동으로 자라서 그런지 속마음을 털어놓는 게 쉽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누군가가 자신의 마음을 알아준다면 감동을 잘 받으며 눈물도 많은 편이라고 한다. 

 

6. 심성이 착하다고 한다. 자신의 유일한 매력이라고 셀프디스를 한적도 있다. 

 

7. 위에 관련된 미담으로는 8살때 같은 반 뇌성마비 친구가 있었는데, 담임 선생님이 같이 짝꿍을 할 사람은 손을 들라고 했었다 한다. 그런데 김호중이 손을 들어 그 친구와 짝꿍을 했고, 옆에서 많이 도움을 주었다고 한다. 그 친구가 물감통을 쏟았을 때에도 도와주었다고 한다. 해당 이야기는 그 친구의 동생 SNS를 통해 알려지게 되었다.

 

8. 별명이 굉장히 많다. 트바로티, 고딩 파바로티, 기모중 ,김부장, 국민사위, 괴물보컬, 날호, 박잠언, 보라돌이, 인간 하리보, 별님, 쇼파살의마, 중원관, 천상의 목소리 등등 수많은 별명을 보유중이다. 이중 자신이 가장 애정하는 별명은 트바로티이다. 

 

9. 온몸에 문신이 있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왼쪽 팔뚝 쪽에 흉터를 가리기 위해 귀여운 용 한 마리가 있다고 한다. 

 

10. 미스터트롯 출연자인 정동원을 많이 아낀다고 한다. 이유는 자기랑 비슷한 어린 시절을 보냈기 때문이라 한다. 

 

11.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이먼트'는 김호중의 유년과 청소년, 청년시절, 독일 유학 이후 미스터트롯 출현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라 한다. 

 

12. 미스터트롯 결승 진출자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뉴에라 프로젝트'와 유일하게 계약하지 않은 참가자이다. 불화설도 있었으나 본인과 소속사 요청으로 개별 활동을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은 수그러들었다. 

 

13. 김호중의 롤모델은 최백호라고 한다. 그가 롤모델인 이유는 최백호처럼 한 장르에만 머물지 않고 여러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기 때문이라고 한다. 

 

14. 인맥이 아주 넓은 편이다. 일반인, 포크송 가수, 인디 가수들 모두 두루두루 친한 편이라고 한다. 

 

15. 내가 여자라면 사귀고 싶은 남자로는 임영웅을 뽑았다. 노래도 잘하고 키도 크고 잘생겨서 자기가 여자라면 이런 남자와 사귀고 싶지 않을까.. 했었다고..

 

 

16. 미스터트롯 결승전 TOP7 중 유일한 짬뽕파이다. 

 

17. 팬카페 공식 색상은 임페리얼 퍼플이며, 팬덤 이름은 ARISS(아리스)이다. 

반응형

댓글